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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2 편 삼위일체화 하느님의 아들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2007-08-19 (일) 21:18 조회 : 1747
 

제 22 편   삼위일체화 하느님의 아들

 

하느님의 아들이라 불리는 세 집단의 존재들이 있다. 하강하는 아들관계의 계층과 상승하는 아들관계의 계층 이외에 삼위일체화 하느님의 아들들이라고 알려진 세 번째 집단이 있다. 아들관계를 갖는 삼위일체화 계층은 계시된 그리고 계시되지 않은 그것의 여러 유형의 품성들의 기원에 따라 3가지 1차 계열로 나뉘어 있다. 이 1차 계열은 다음과 같다.


1. 신(神)- 삼위일체화 아들.


2. 삼위일체- 포옹된 아들.


3. 창조체- 삼위일체화 아들.

 

기원에 상관없이 모든 삼위일체화 하느님의 아들들은 그들의 기원의 일부분으로서든지 아니면 나중에 달성된 삼위일체 포옹의 경험으로서든지 삼위일체화의 경험을 공통으로 갖고 있다. 신(神)-삼위일체화 아들들은 이 글에서 계시되지 않았으며, 그러므로 이 이야기는 나머지 두 집단들, 특별히 하느님의 삼위일체 포옹된 아들들에게 국한되어 제시될 것이다.

 

1. 삼위일체- 포옹된 아들

 

모든 삼위일체 포옹 아들들은 기원적으로 2원적(二元的) 또는 단일 기원에 해당하지만, 삼위일체 포옹 이후에는 그들이 삼위일체 봉사와 임무에 영원히 헌신된다. 이 무리단은, 계시된 바와 같이 그리고 초우주 봉사를 위해 조직된 바와 같이, 일곱 계층의 품성들을 포옹한다.


1. 막강한 사자.


2. 높은 권한자.


3. 무명 무수자.


4.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


5. 삼위일체화 대사.


6. 천상의 수호자.


7. 높은 아들 보조자.

 

이 일곱 집단의 품성들은 기원과 본성 그리고 기능에 따라 더 세분(細分)되는데, 3개의 주요 분야로 나뉜다. 삼위일체화 달성의 아들, 삼위일체화 선택의 아들, 그리고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

 

삼위일체화 달성의 아들들 -막강한 사자들, 높은 권한자들, 무명 무수자들- 은 모두 최종의 무리단과 낙원을 달성한 조절자-융합 상승 필사자들이다. 그러나 그들은 최종자가 아니며, 그들이 삼위일체 포옹을 이룩한 후에 그들의 이름들은 최종자 출석부에서 제거된다. 이 계층의 새 아들들은,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영원으로 늘계신이의 지시 아래에 있는 하보나 순환회로들의 순환회로 본부 행성들 위에서, 특별한 훈련 과정을 거친다. 그 후로 그들은 일곱 초우주들 안에서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봉사에 배정된다.

 

삼위일체화 선택의 아들은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들과 삼위일체화 대사들을 포옹한다. 그들은 하보나를 통과하고 낙원을 달성한 진화 성(聖)천사들과 전환된 중도 창조체들 중 특정인들로부터 뿐만 아니라, 중앙에 있는 빛과 생명의 섬으로 마찬가지로 상승한 영-융합 그리고 아들-융합 필사자들 중 특정인들로부터 모집된다. 낙원 삼위일체에게 그들이 포옹된 이후에 그리고 하보나에서의 짧은 훈련 이후에, 삼위일체화 선택의 아들들은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법정에 배정된다.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 천상의 보호관리자들과 그들의 협조자들, 높은아들 보조자들은, 두 번 삼위일체화된 품성들의 독특한 집단이다. 그들은 낙원-하보나 품성들의 또는 최종의 무리단에서 오래 동안 두드러지게 활동했던 완성된 상승 필사자들의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이다. 이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 중 일부는, 일곱 주(主) 영의 최극집행자들과의 봉사 이후에 그리고 삼위일체 교사 아들들 아래에서의 봉사 이후에, 낙원 삼위일체에 의해 재(再) 삼위 일체화(포옹)되고 그 다음에는 천상의 수호자들로서 그리고 높은 아들 보조자들로서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법정에 임명된다.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들은 더 이상의 훈련 없이 초우주 봉사에 직접적으로 배정된다.

 

우리의 삼위일체 기원 동료들 -지혜의 완전자들, 신성한 조언자들, 그리고 우주 검열자들- 은 고정된 숫자이지만, 삼위일체 포옹 아들들은 계속 증가한다. 삼위일체-포옹 아들들의 일곱 계층들 전체는 일곱 초우주 정부들 중 하나의 일원으로서 임명되며, 각 초우주에서 봉사하는 숫자는 완전히 똑같으며, 하나도 잃은 적이 없다. 삼위일체-포옹 존재들은 타락에 빠진 적이 결코 없으며, 그들은 일시적으로 흔들릴 수 있지만, 어느 하나도 초우주 정부를 경멸하였다는 판결을 받은 적이 없다. 그 달성의 아들들과 선택의 아들들은 오르본톤의 봉사에서 전혀 넘어진 적이 없지만,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들은 때로 심판에 실수를 범하고 그리하여 잠간 동안 혼돈을 야기한다.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지시 하에 일곱 계층들 전체는 자체 통치 집단들로서 거의 대부분 기능한다. 그들의 봉사 범위는 멀리까지 이르며,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들은 배정된 그 초우주를 떠나지 않지만, 그들의 삼위일체화 동료들은 광우주를 그 범위로 삼는데, 시간과 공간의 진화 세계들로부터 영원한 낙원 섬에 이르기까지 여행한다. 그들은 어떤 초우주에서든지 기능할 수 있지만, 그들은 최초에 임명된 그 초(超)정부의 일원들로서 항상 그렇게 행동한다.

 

겉으로 보기에 삼위일체-포옹 아들들은 일곱 초우주들의 봉사에 영구적으로 배정되어 온 것처럼 보이며, 분명히 이 배정은 현재 우주 시대의 기간 동안이지만, 우리는 그것이 영원하게 될 것이라고 들은 적이 전혀 없었다.

 

2. 막강한 사자

 

막강한 사자들은 삼위일체 아들들의 상승 집단에 속한다. 그들은 반역을 시험 받았거나 아니면 그들의 개인적 충성심에 대해서처럼 똑같이 증명된 완전하게 된 필사자들의 어떤 계급이며, 전체는 우주 충성에 대한 어떤 분명한 시험을 이미 통과하였다. 그들의 낙원 상승에 있어서 어떤 때에는 그들이 그들의 선배들의 불충성 앞에서 견고히 서고 충성을 보이며, 일부는 그러한 불충한 지휘자들의 역할을 대신하여 적극적으로 그리고 충성스럽게 기능하였다.

 

충성과 헌신의 그러한 개인적 기록들과 함께, 이 상승하는 필사자들은 시간(時間) 세계의 순례자 무리와 함께 하보나를 통과해 지나가고, 낙원을 달성하고, 그곳으로부터 졸업하고, 최종의 무리단 안으로 소집된다. 그렇게 되면 그들은 낙원 삼위일체의 비밀 포옹 속에서 삼위일체화 되고 그 후에는 일곱 초우주들의 정부들에 대한 관리에 있어서 옛적으로 늘계신이와 함께 연합하도록 임명된다.

 

반역에 직면하여 충성스럽게 기능하는 반란 경험을 가진 각각의 상승 필사자들은 결국에는 초우주 봉사에 있어서 막강한 사자가 되게 되어 있다. 실수나 악 또는 죄의 그러한 격변을 효과적으로 막는 상승하는 창조체는 누구든지 마찬가지이며, 왜냐하면 우주 위기 안에서 비교적 높은 유형의 충성심을 가져오거나 반역을 방지하도록 고안된 활동은 실제적 반역에 직면하였을 경우의 충성보다 더 큰 가치를 갖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선임(先任) 막강한 사자들은 비교적 초기에 낙원에 도착한 자들 중에 있었던 시간과 공간의 그 상승하는 필사자들로부터 선택되었는데, 대부분은 그랜환다 시대에 하보나를 지나갔다. 그러나 막강한 사자의 최초 삼위일체화는 후보 무리단이 일곱 초우주들 각각으로부터 대표자들을 받아들일 때까지 일어나지 않았다. 그리고 낙원에서 자격을 갖추는 이 계층의 마지막 집단은 네바돈 지역우주로부터의 상승 순례자들을 포옹하였다.

 

막강한 사자들은 700,000가지 계급으로 낙원 삼위일체 안에 포옹되는데, 100,000가지가 각 초우주에 배정된다. 거의 1조(兆) 명의 막강한 사자들이 유버사에 임명되어 있으며, 일곱 초우주들 각각에서 봉사하는 숫자가 그것과 똑같다고 믿는 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다.

 

나는 막강한 사자이며, 나의 필사자 경험의 동행자이자 연합자 역시 큰 시험에서 승리하였다는 것, 그리고 우리가 하보나를 향하여 긴 세월 동안 여러 번 그리고 긴 기간 동안 분리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동일한 700,000명 집단에 포옹되어 있었다는 것, 그리고 긴밀하고도 사랑스러운 연합 속에서 대관별을 통해 지나가면서 우리의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유란시아 인들에게 흥미를 줄 것이다. 우리는 마침내 오르본톤의 유버사에 임명되고 함께 배정되었으며, 우리는 두 사자들의 봉사들을 요구하는 임무수행을 위해 무리를 지어 종종 보냄을 받는다.

 

모든 삼위일체-포옹 아들들과 같이, 막강한 사자들은 초우주 활동들의 모든 위상에 배정된다. 그들은 초우주 반향 봉사를 통하여 그들의 본부와 계속 접촉을 유지한다. 막강한 사자들은 초우주의 모든 구역들에서 봉사하며, 내가 이 경우에 하는 것처럼, 지역우주들에 대해 그리고 심지어는 개별적 세계들에 대해 자주 임무를 수행한다.

 

초우주 법정들에서, 막강한 사자들은 그들이 판결을 위하여 올라왔을 때 개인들과 행성들 둘 모두의 변호인으로 활동한다. 또한 그들은 대구역들의 문제들에 대한 지시에 있어서 완전으로 늘계신이를 보좌한다. 집단으로서, 그들의 주요 임무는 초우주 관찰자들의 그것에 해당한다. 그들은 다양한 본부 세계들에 머물고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공식적 관찰자로서 중요한 개별 행성들 위에 머문다. 그렇게 배정되었을 때, 또한 그들은 그들이 머무는 그 구체들의 문제들을 지시하는 당국들에게 충고자들로서 봉사하기도 한다. 그 사자들은 필사자 진보의 상승 기획에 속한 모든 위상들에 있어서 실제적인 역할을 감당한다. 필사자 기원을 갖는 그들의 동료들과 함께 그들은 내려오는 하느님아들들의 계획들에 해당하는 지위 그리고 진보와 긴밀한 그리고 직접적인 접촉을 초(超)정부들로 하여금 유지하게 한다.

 

막강한 사자들은 그들의 전체 상승 생애들을 완전히 의식하며, 그것은 시간의 어떤 창조체에 대해서든지 그리고 공간의 어떤 세계에서든지 봉사를 위하여 그들이 그러한 유익하고 동정심 많은 사명활동자들, 납득하는 사자들일 수 있는 이유이다. 너희가 육신으로부터 구원되자마자, 너희는 우리와 자유롭게 그리고 납득할 수 있도록 대화를 나누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우리가 공간의 진화 세계들 전체에 있는 모든 종족들로부터, 생각조절자들에 의해 내주되고 나중에는 그것과 결합된 그 필사 종족들로부터 나왔기 때문이다

 

3. 높은 권한자

 

높은 권한자들, 삼위일체화 달성의 아들들의 두 번째 집단은, 모두 필사자 기원을 갖는 조절자-융합 존재들이다. 이들은 뛰어난 행정 능력을 보여 온 그리고 그들의 상승하는 긴 생애들에 두루 비범하게 경영자적인 재능을 보여 온 완전하게 된 필사자들이다. 그들은 공간의 생존되는 필사자들로부터 도출된 다스리는 능력의 정수(精髓)이다.

 

70,000명의 높은 권한자들이 각 삼위일체 접촉에서 삼위일체화 된다. 비록 네바돈 지역우주가 비교적 젊은 창조라 하더라도, 그것은 이 계층에 속한 최근에 삼위일체화 된 계층 중에서 대표자들을 갖는다. 현재 100억 명 이상의 이 유능한 행정자들이 오르본톤 안에 임명되어 있다. 천상의 존재들의 모든 개별 계층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유버사에 그들 자신의 본부를 유지하며, 다른 삼위일체-포옹 아들들과 마찬가지로, 유버사에 있는 그들의 예비자는 오르본톤 안에서의 그들의 계층의 중앙 지시단체로서 활동한다.

 

높은 권한자들은 제한조건이 없는 행정자들이다. 그들은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어디에서나 -현존하는 그리고 항상- 능률적인 집행자들이다. 그들은 어느 구체 위에서든지, 거주되는 어느 세계에서든지, 그리고 일곱 초우주들 중 어디서든지 어느 활동 위상에서든지 봉사한다.

 

뛰어난 행정적 지혜와 비범한 집행적 기술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총명한 존재들은 초우주 법정을 대신하여 공의의 원인을 제시한다. 그들은 공의의 실행과 진화적 우주들 안에서의 부적응들에 대한 교정들을 촉진시킨다. 그러므로 만일 너희가 너희의 규정된 우주적 진보를 이루는 그 세계들과 구체들을 상승하는 동안 심판 받을 실수들이 언제든지 언급된다면, 너희가 부당한 대우를 받는 일이 거의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왜냐하면 너희를 고소하는 자들이 너희가 이미 지나갔고 또 지나가고 있는 생애의 모든 단계들을 직접 잘 아는, 한 때 상승하던 창조체들일 것이기 때문이다.

 

4. 무명무수자

 

무명무수자들은 삼위일체화 달성의 아들들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집단을 구성한다. 그들은 시간과 공간의 세계들로부터 온 진화적(進化的) 종족들의 아들들과 딸들 전체의 기술을 초월하여 경배를 드리는 능력을 이미 개발한 상승하는 혼들이다. 그들은 이름과 번호를 가진 진화적 창조체들의 이해력을 비교적 초월하는 우주 아버지의 영원한 목적에 대한 영적 개념을 이미 성취하였으며, 그러므로 그들은 무명무수자들이라고 명명된다. 더 엄밀하게 번역한다면, 그들의 이름은 "이름과 번호 위에 있는 이들"이 될 것이다.

 

이 계층의 아들들은 7,000개의 집단들을 이루면서 낙원 삼위일체에게 포옹된다. 오르본톤 안에서 임명된 이 아들들이 1억 명 이상 있는 것으로 유버사에 기록되어 있다.

 

무명무수자들이 생존되는 종족들 중 뛰어난 영적 마음들이기 때문에, 그들은 심판의 자리에 앉을 수 있는 그리고 영적 관점이 바람직할 때 그리고 상승하는 생애 안에서의 경험이, 심판 받게 되는 그 문제 안에 포함된 의문점들에 대한 타당한 이해에 필수적일 때, 의견들을 제시하는 자격을 특별히 갖추고 있다. 그들은 오르본톤의 최극 배심원들이다. 잘못 관리된 배심원 체계는 어떤 세계들에서 공의를 다소 우습게 만들 수도 있지만, 유버사에서 그리고 그것의 확대된 법정들에서 우리는 배심원-심판관들로서 진화하는 영적 정신을 가진 가장 높은 유형을 채택한다. 어떤 정부에서든지 판결은 가장 높은 기능이며, 판단을 내리도록 위임된 그들은 가장 경험이 많고 납득하는 개인들 중 가장 높고 가장 고귀한 유형들로부터 선택되어야만 할 것이다.

 

막강한 사자들과 높은 권한자들, 그리고 무명무수자들이 되기 위한 후보자의 선정은 태생적이고 자동적이다. 낙원의 그 선택 기법은 어떤 면에서 보더라도 인위적이지 않다. 품성적 경험과 영적 가치들이 삼위일체화 달성의 아들들의 구성원들을 결정한다. 그러한 존재들은 권한에 있어서 동일하고 행정적 지위에 있어서 똑같지만, 그들은 모두 개체성(個體性)과 다양한 성격들을 소유한다. 그들은 표준화(標準化) 된 존재들이 아니다. 모두는 특징적으로 다른데, 그들의 상승하는 생애들의 차이에 의존한다.

 

이 경험적 자격조건 이외에, 삼위일체화 달성의 아들들은 낙원 신(神)들의 신성한 포옹 안에서 이미 삼위일체화 되었다. 따라서 그들은 삼위일체 고정아들들의 합동 동료들로서 기능하는데, 왜냐하면 삼위일체 포옹이 피조 존재들의 실현되지 않은 잠재들 중 대부분을 미래 시간의 흐름으로부터 응결되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오직 현재 우주 시대에 속하는 것에 관해서만 그러하다.

 

이 집단의 아들들은 주로, 그러나 전부는 아니고, 시-공간 필사자들의 상승하는 생애에 대한 봉사들과 관계된다. 만일 필사 창조체의 관점이 항상 의심 속에 있다면, 그 질문은 막강한 사자와 권한이 높으신 한 분 그리고 무명무수자 한 분으로 구성된 상승 위원회에 호소함으로써 해결된다.

 

이 이야기를 읽는 너희 필사자들은 너희 자신을 낙원을 향하여 상승시키고 삼위일체 포옹을 성취할 수 있으며, 먼 훗날 시대에 일곱 초우주들 중 하나에서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봉사에 배정될 것이며, 언젠가 어떤 진화하는 거주되는 행성에 진리의 계시를 확대하기 위하여 배정될 것인데, 내가 지금 유란시아에서 기능하는 바와 같다.

 

5.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들은 삼위일체화 선택의 아들들이다. 생존될 가치를 가진 너희 종족들 그리고 다른 필사자들은 하보나를 지나 낙원을 성취하고 삼위일체 고정아들들과 함께 초우주 봉사를 하도록 정해진 자신들을 언젠가 발견하게 될 뿐만 아니라, 너희의 신실한 성(聖)천사 수호자들 그리고 동등하게 신실한 너희의 중도(中途) 동료들 역시 같은 삼위일체 승인 그리고 훌륭한 품성 운명을 향한 후보자들이 될 것이다.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들은 하보나를 통과하여 낙원과 그리고 최종의 무리단을 성취한 상승하는 성(聖)천사들 그리고 전환된 중도 창조체들이다. 그 후에 그들은 낙원 삼위일체에 의해 포옹되었고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봉사에 배정(配定)되었다.

 

상승하는 성(聖)천사들 가운데 삼위일체 포옹을 위한 후보자들은 이 승인에 적합한데 왜냐하면 최종의 무리단을 성취하고 그 후에 삼위일체화 된 어떤 상승하는 필사자와 그들이 훌륭하게 조화되기 때문이다. 필사자 생애를 가진 나 자신의 성(聖)천사 수호자가 나와 함께 갔으며, 나중에 삼위일체화 되었고, 지금은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로서 유버사 정부에 배정되어 있다.

 

그리고 중도 창조체들도 마찬가지이며, 대부분이 전환되고 낙원을 성취하며, 성(聖)천사들을 따라서 그리고 동일한 이유들로 인하여, 초우주들 안에서 보호관리자들로서 삼위일체 포옹 그리고 임명을 이루고 있다.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들은 70,000명의 집단을 이루어 낙원 삼위일체에게 포옹되며, 각 집단의 7분의 1이 한 초우주에 배정된다. 현재 오르본톤의 봉사에 임하는 신뢰받을 뿐만 아니라 이들 높은 보호관리자들의 숫자는 1억 명이 조금 넘는다. 그들은 유버사에서 그리고 주요 그리고 보조본부 구체들에서 봉사한다. 그들이 수고함에 있어서 수백 만 명의 2품 천사들 그리고 다른 유능한 초우주 품성들의 무리단이 그들을 보좌한다.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들은 보호관리자들로서 그들의 생애들을 시작하며, 그들은 초(超)정부들의 문제에 있어서 그러한 역할을 계속한다. 어떤 면에서, 그들은 그들의 초우주의 임원들이지만 그들은 천상의 수호자가 하는 것처럼 개인들을 다루지는 않는다. 그 삼위일체화 보호관리자들은 집단적 문제들을 관리하고 선택적 투영들을 촉진시킨다. 그들은 기록들과 계획들 그리고 제도들에 대한 보호관리자들이며, 그들은 청부사업, 품성 집단들, 상승자 투영들, 모론시아 계획들, 우주 투영들, 그리고 수많은 다른 사업들의 신탁인 들로서 활동한다.

 

6. 삼위일체화 대사

 

삼위일체화 대사들은 삼위일체화 선택의 아들들 중 두 번째 계층에 해당하고 그들의 동료들인 보호관리자들처럼 두 가지 유형의 상승하는 창조체들로부터 모집된다. 모든 상승하는 필사자들이 조절자 또는 아버지 융합을 이루는 것은 아니며, 일부는 영 융합을 이루고, 일부는 아들 융합을 이룬다. 이 영-융합 그리고 아들-융합 필사자들 중 특정인은 하보나에 다다르고 낙원을 달성한다. 이 낙원 상승자들 가운데로부터, 삼위일체 포옹을 위해 후보자들이 선택되며, 때로는 그들이 7,000명 단위로 삼위일체화 된다. 그 때 그들은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삼위일체화 대사들로서 초우주들 안에 임명된다. 거의 5억 명이 유버사 안에 등록되어 있다.

 

삼위일체화 대사들은 하보나 교사들의 충고에 따라 삼위일체 포옹을 위해 선택된다. 그들은 그들 각 집단들의 탁월한 마음들을 대표하며,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영-융합 필사자들이 흩어져 나오는 그 세계들에 대한 권리를 납득하고 관리함에 있어서 초우주 통치자들을 보좌할 수 있는 최고의 자격을 갖추고 있다. 아들-융합 대사들은 아들-융합 품성 계층을 필요로 하는 문제들에 대해 우리들이 처리함에 있어서 큰 도움을 주는 존재들에 속한다.

 

삼위일체화 대사들은 일부 또는 전체 목적들을 위한 그리고 그들이 배정된 그 초우주 안에 있는 일부 또는 전체 세계들이나 우주들에 대한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밀사(密使)들이다. 그들은 소구역들의 본부에서 특별하고도 중요한 봉사를 하며, 그들은 어떤 초우주의 수많은 기타 임무들을 수행한다. 그들은 초(超)정부의 삼위일체화 아들들의 응급(應急)부대 또는 예비무리단이며, 그러므로 그들은 광대한 범위의 임무들을 수행할 수 있다. 그들은 어떤 면으로든지 이 활동들과 비슷한 것이 유란시아에서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인간 마음들에게 묘사할 수 없는 초우주 문제들 안에서의 수많은 사업(事業)들에 참여하고 있다.

 

7. 삼위일체화의 기법

 

나는 완전한 그리고 완전하게 된 영적 존재들의 최극 창조적 행위 -삼위일체화의 행위- 의 경험을 물질적 마음에게 완전히 드러낼 수 없다. 삼위일체화의 그 기법은 대관별 그리고 단독자별의 비밀에 속하며 독특한 이 경험들을 이미 지나온 그들 이외에는 어느 누구에게도 계시될 수 없고 어느 누구에 의해서도 납득될 수 없다. 그러므로 이 비범한 활동행위의 본성과 의미를 인간 마음에게 성공적으로 묘사하는 일은 어떤 존재에게든지 불가능하다.

 

신(神)들은 제외하고, 오직 낙원-하보나 품성들과 각 최종자 무리단의 특정 성원들만이 삼위일체화에 참여한다. 낙원 완성이라는 특별하게 된 조건들 아래에서, 이 뛰어난 존재들은 개념-정체성이라는 독특한 모험여행을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은 어떤 새로운 존재,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의 산출에 여러 번 성공한다.

 

삼위일체화라는 그러한 모험여행에 참여하는 영화롭게 된 창조체들은 오직 한 번의 그러한 경험에 참여할 수 있는데, 이에 반하여 낙원 신(神)들의 경우에는 삼위일체화 작품들의 계속적인 산출에 어떤 제한도 없다. 신(神)은 오직 한 면에서만 제한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오직 한 명의 근원적 그리고 무한 영만이, 아버지-아들의 결합된 의지에 대한 오직 한 명의 무한 집행자가 있을 수 있다.

 

낙원 문화와 영적 개발의 어떤 차원들을 이미 달성한 상승하는 조절자-융합 필사자 최종자는 어떤 창조체 존재를 삼위일체화 시키는 일을 시도할 수 있는 존재들에 속한다. 필사자-최종자 일행은, 낙원에 머물 때, 하보나 시간으로 1,000년마다 휴가를 얻는다. 그러한 최종자가 이 임무의 해방 기간을 보내려고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일곱 가지가 있는데, 이것들 중 하나는, 어떤 동료 최종자 또는 어떤 낙원-하보나 품성과 연합하여, 창조체 삼위일체화 실행을 시도하는 것이다.

 

만약에 두 필사자 최종자가, 주(主)우주고안자들 앞에 가면서, 그들이 삼위일체화를 위한 동등한 개념을 독자적으로 이미 선택하였음을 명시한다면, 그 고안자들은 영화롭게 된 이 필사자 상승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휴가를 연장하고 낙원 시민들의 삼위일체화 하는 구역으로 얼마 동안 이동하도록 허락하는 명령을, 그들 자신의 판단에 의거하여 내릴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다. 배정된 이 수양 기간이 끝날 때, 만일 그들이 그 때까지 삼위일체화 되지 못한 선택되고 기원적인 개념을 영성화 시키고 이상화 시키고 실제화 시키려는 천국의 수고를 이루기로 혼자 그리고 공동으로 선택 하였다고 그들이 보고 하면, 제7번 주(主)영이 그러한 비범한 사업을 허락하는 명령들을 내린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긴 기간이 때로 이 모험 여행에 소모되며, 한 때 필사자였던, 그리고 언젠가 낙원-하보나 품성들이 될, 신실하고 단호한 이 존재들이 우주적 진리 중 그들의 선택 개념을 실제적 존재가 되게 함에 있어서 정말로 성공하게 되기까지 한 시대가 지나가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헌신된 이 쌍들이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그들의 역할에 있어서 실수가 발견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러 번 실패한다. 그렇게 실패한 삼위일체화를 위한 후보자들은 최극의 노력을 기울이고 최극의 실망감을 참은 존재들이라고 명명되는 최종자의 특별 집단에 받아들여진다. 낙원 신(神)들이 삼위일체화하기 위하여 결합할 때, 그들은 항상 성공하지만, 창조체들의 균일한 한 쌍, 같은 조직의 존재의 두 일원(一員)들의 계획된 결합에서는 그렇지 못하다.

 

새롭고도 기원적인 존재가 하느님들에 의해 삼위일체화 될 때, 신성한 그 부모들은 변하지 않은 신(神) 잠재 속에 있지만, 고양된 창조체 존재들이 그러한 창조적 작품을 시작할 때에는, 동맹하고 참여하는 개체들 중 하나가 독특한 품성 변형을 겪게 된다.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의 두 조상들은 어떤 면에서 영적으로 하나처럼 된다. 최극존재가 광우주 안에서 충만한 그리고 완벽해진 품성 현시를 달성하게 되는 때까지는 품성의 어떤 영적 위상들의 이중 통일의 이 지위가 아마 우세할 것이라고 우리는 믿는다.

 

새로운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의 출현과 동시에, 그 두 조상들의 이 기능적인 영적 결합이 발생한다. 삼위일체화 하는 그 두 부모들은 궁극적인 기능적 차원에서 하나가 된다. 우주 안에 있는 어떤 피조 존재도 이 놀라운 현상을 완전히 설명할 수 없으며, 그것은 거의 신성한 경험이다. 무한 영을 영존시키기 위하여 아버지와 아들이 결합하였을 때, 그들의 목적이 달성됨에 따라 그들은 즉각적으로 하나로 되었고 그 후로 항상 하나였다. 그리고 두 창조체들의 삼위일체화 결합이 우주 아버지와 영원 아들의 완전한 신(神) 결합의 무한 범위 위에 있을 동안에는, 창조체 삼위일체화의 반향들은 본성에서 영원하지 않다. 그들은 경험적 신(神)들의 완성된 사실화 위에서 종결될 것이다.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의 이 부모들이 그들의 우주 임무들 안에서 하나처럼 되는 동안, 그들은 최종의 무리단의 그리고 주(主)우주고안자들의 구조와 출석 점호 안에서 두 품성들로서 계속 알려질 것이다. 현재의 우주 시대 동안, 모든 삼위일체화-결합 부모들은 임무에 있어서 그리고 기능에 있어서 분리될 수 없으며, 하나가 가는 곳에 다른 이가 가고, 하나가 하는 것을 다른 이가 한다. 만일 부모의 이중-통일이 필사자(또는 다른) 최종자와 낙원-하보나 품성을 포함하게 되면, 결합된 부모 존재들은 낙원 원주민들이나 하보나 원주민들뿐만 아니라 최종자와도 함께 기능하지 않는다. 그러한 혼합된 결합들은 비슷한 존재들을 구성하는 특별한 무리단 안에서 모인다. 그리고 혼합되거나 아니면 혼합되지 않은, 모든 삼위일체화 결합들에 있어서, 그 부모 존재들은 서로를 의식하고 서로 대화할 수 있으며, 그들은 그 전에 어느 쪽도 수행할 수 없었던 임무들을 수행할 수 있다.

 

일곱 주(主) 영들은 최종자와 낙원-하보나 품성들의 삼위일체화 하는 결합을 허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으며, 그러한 혼합된 접촉들은 항상 성공적이다. 그 결과로 생긴 훌륭한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은 낙원의 영원한 창조체들 또는 공간의 시간 창조체들 중 어느 한쪽에 대한 이해에도 적합하지 않은 개념들에 대한 대표자들이며, 따라서 그들은 주(主)우주고안자들의 피보호자가 된다. 이 삼위일체화 운명의 아들들은 겉으로 보기에 미래 우주 시대에 속하는 그리고 초우주 또는 중앙 우주 관리 어느 쪽에도 즉각적인 실제 가치가 되지 않는 개념들과 이상들 그리고 경험을 포함한다. 시간의 자녀들 중 이 독특한 아들들과 영원의 시민들은 모두 대관별에서 예비에 속해 있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창조주 아들들의 무리단의 비밀 대학이 점유하는 그 구체의 특별 구역에서 시간에 대한 개념들과 영원에 대한 실체들을 연구하는 일에 몰두하고 있다.

 

최극존재는 신(神) 실체의 세 위상(局面)들에 대한 통일이다. 최극자 하느님, 낙원 삼위일체의 어떤 유한 측면들의 영적인 통일, 전능 최극자, 광우주 창조주들의 능력 통일, 그리고 최극마음, 셋째근원이며 중심과 최극존재의 실체에 대한 그의 협조자들의 개별적 기여, 그들의 삼위일체화 모험여행에 있어서 중앙우주와 낙원의 훌륭한 그 창조체들은 세 조직의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의 산출을 유래시킨 최극자의 신(神)의 삼중적(三重的) 탐험(探險)에 참여한다.

 

1. 상승자-삼위일체화 아들: 그들의 창조적 노력에 있어서 최종자는 그들이 시간과 공간을 통하여 낙원으로 상승함에 있어서 그들이 경험적으로 획득한 전능 최극자의 어떤 개념적 실체들을 삼위일체화 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2. 낙원-하보나 삼위일체화 아들: 낙원 시민들과 하보나 시민들의 창조적 노력은 궁극자와 영원자 위에 인접한 초(超)최극 배경 위에서 그들이 경험적으로 획득한 최극존재의 어떤 높은 영적 측면들의 삼위일체화를 가져온다.

 

3. 삼위일체화 운명의 아들: 그러나 최종자와 낙원-하보나 주민이 함께 새로운 창조체를 삼위일체화 할 때, 이 공동 노력은 최극-궁극 마음의 특정 위상들에서 반향한다. 그 결과로 나타나는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은 초(超)창조적이며, 그들은 경험적으로 다르게 달성된 적이 없는,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주(主)우주고안자들의 영토 안에 자동적으로 포함된 최극-궁극 신(神), 현 우주 시대의 창조적 제한들을 초월하는 그것들의 보호관리자들의 실체성들을 대변한다. 삼위일체화 운명의 아들들은 최극자-궁극자의 계시되지 않은 주(主)우주 기능의 어떤 측면들을 포함한다. 시간과 영원의 이 공동 자녀들에 관하여 우리가 많이 알지 못하지만, 우리는 우리에게 계시하도록 허용된 것보다는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8.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

 

이 장(章)에서 고려되는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 이외에도, 수많은 계시되지 않은 창조체-삼위일체화 존재들의 계층 -일곱 최종자 무리단들과 낙원-하보나 품성들의 다중 접촉의 다양한 자손- 들이 있다. 그러나 계시된 그리고 계시되지 않은 이 모든 창조체-삼위일체화 존재들은 우주 아버지에 의해 품성을 증여 받는다.

 

새로운 상승자-삼위일체화 아들들과 낙원-하보나 삼위일체화 아들들이 어리고 훈련을 받지 않았을 때, 그들은 대개 무한 영의 일곱 낙원 구체들에서 긴 기간 동안 봉사하도록 보냄을 받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일곱 최극집행자들의 감독 아래에서 봉사한다. 그 후에 그들은 삼위일체 교사 아들들에 의해 지역우주에서 더 훈련을 받도록 채택될 수 있다.

 

높고 영화롭게 된 창조체 기원을 갖는 이 채택된 아들들은 교사 아들들의 견습생들, 학생 조력자들이며, 등급을 고려할 때 그들은 종종 일시적으로 이 아들들로 계수된다. 그들은 그들이 선택한 봉사 영역들을 대신하여 자아-부정 속에서 여러 고귀한 임무들을 수행할 수 있고 또 그렇게 한다.

 

지역우주들 안에 있는 교사 아들들은 낙원 삼위일체에 의한 포옹을 위하여 그들의 창조체-삼위일체화 감독들을 지명할 수 있다. 이 포옹으로부터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들로서 떠오른 후에, 그들은 일곱 초우주들 안에서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봉사에 들어가는데, 그것은 지금 두 번-삼위일체화 된 존재들의 이 독특한 집단의 운명으로 알려지고 있다.

 

모든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이 삼위일체 포옹에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많은 숫자는 낙원의 일곱 주(主) 영들의, 초우주들의 반영 영들의, 그리고 지역 창조계들의 어머니 영들의 동료들 그리고 대사들이 된다. 어떤 존재들은 영원한 섬에서 특별한 임무에 배정될 수 있다. 또 다른 존재들은 영의 낙원 구체들에서 그리고 아버지의 비밀 세계들에서 특별한 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결국에는 대부분은 하보나의 내부 순환회로에서 삼위일체화 아들들의 공동 무리단 안으로 들어가는 자신들의 길을 발견한다.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들 그리고 대관별에 모든 그들을 제외하고, 모든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의 최극 운명은 일곱 개의 낙원 최종의 무리단들 중 하나인 삼위일체화 최종자 무리단에 들어가는 것으로 나타난다.

 

9. 천상의 수호자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은 7,000명 단위로 낙원 삼위일체에 의해 포옹된다. 완전하게 된 인간들의 그리고 낙원-하보나 품성들의 삼위일체화 된 이 자손들은 모두 똑같이 신(神)들에 의해 포옹되지만, 그들은 그들 선배 지도자들인 삼위일체 교사 아들들의 충고에 따라 초우주들에 배정된다. 더 흡족한 봉사를 한 그들은 높은 아들 보조자들로서 임명되며, 덜 뛰어난 성취를 이룬 그들은 천상의 수호자로 지명된다.

 

이 독특한 존재들이 삼위일체 포옹을 이루게 되면, 그들은 초우주 정부들에게 유익한 보조원들이 된다. 그들은 개인적 상승에 의해서가 아니라 공간의 세계들에서 삼위일체 교사 아들들과 함께 했던 그들의 봉사의 결과로서 상승자 생애의 문제들을 통달한다.

 

거의 10억 명에 이르는 천상의 수호자가 오르본톤에서 임명되어 있다. 그들은 주로 대구역의 본부에 있는 완전으로 늘계신이의 관리에 배정되어 있으며 아들-융합 상승 필사자들의 무리단에 의해 훌륭하게 도움을 받는다.

 

천상의 수호자는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법원의 관리들인데, 법정 사자(使者)들로서 그리고 초우주 정부의 다양한 법정들의 소환들과 결정들의 전달자들로서 기능한다. 그들은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체포 대행자들이며, 그들은 초우주 심판관들 앞에 현존으로 나와야 할 존재들을 데리고 돌아오기 위해 유버사로부터 나가며, 그들은 그 초우주 안에 있는 어떤 품성이든지 구류(拘留)시키라는 명령을 수행한다. 또한 그들은 어떤 이유 때문에 그들의 현존이 유버사에 출두할 필요가 있을 때 그 지역우주들의 영-융합 필사자들을 대동한다.

 

천상의 수호자와 그들의 동료들인 높은 아들 보조자들 속에는 조절자가 내주한 적이 전혀 없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영과 결합하지도 않고 아들과 결합하지도 않는다. 아무튼, 낙원 삼위일체의 포옹은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들의 비 융합 지위에 대한 보정이다. 삼위일체 포옹은 다르게 변화되지 않은 포옹된 아들을 제외하고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 안에서 품성화 된 그 개념에 따라 단독으로 행동하지만, 그러한 제한조건은 오직 그렇게 계획되었을 때에만 발생한다.

 

두 번 삼위일체화 된 이 아들들은 놀라운 존재들이지만, 그들은 다재다능한 상태도 아니고 그들의 상승자 동료들처럼 믿음직스럽지도 않으며, 그들은 이 집단에 속하는 아들들 중 나머지가 우주의 어두운 권역으로부터 영광을 향하여 실제적으로 기어 올라감으로써 획득한 거대하고도 심오한 품성적 경험을 갖고 있지 않다. 상승자 생애를 가진 우리는 그들을 사랑하고 우리의 모든 힘으로 그들의 결핍을 보정하지만, 그들은 우리의 비천한 기원과 우리의 경험 능력에 대하여 항상 우리에게 고맙게 여긴다. 우주 상승의 경험 가능한 실체들에 있어서의 그들의 결핍을 그들이 기꺼이 감지하고 깨닫고자 함은 초월적으로 아름답고, 어떤 때에는 가장 감동적으로 애처로운 일이다.

 

삼위일체화 완전의 아들들은 다른 삼위일체-포옹 아들들에 비하여 제한적인데 왜냐하면 그들의 경험 능력이 시-공간에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최극집행자들 그리고 교사 아들들과 함께 긴 훈련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경험 부족 상태에 있으며, 만일 이것이 해당되지 않는 경우라면, 경험적 포화상태는 그들이 미래 우주 시대에 경험을 얻도록 예비로 그들의 존재를 남겨두지 않을 것이다. 실질적인 품성적 경험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우주적 실재 안에는 아무 것도 없으며, 이 창조체-삼위일체화 아들들은 어떤 미래 우주 신(新)시대에 경험적으로 기능하도록 예비로 붙잡혀 있다.

 

맨션세계들에서 나는 종종, 초우주의 높은 법정들에 속한 이 고귀한 관리들이 공간의 진화 세계들로부터 막 도착한 자들조차 너무나 동경하면서 그리고 호소하는 심정으로 바라보는 것을 보기 때문에 이들 비 경험적 삼위일체화의 소유자들이, 진정한 경험과 실제적 삶의 계단에 의해 우주 경로를 상승하는, 일반적으로 보기엔 그들보다 운이 나쁜 그들의 형제들을, 실제로 부러워 한다는 것을 누구라도 인식할 수 있다. 그들의 장애와 제한조건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초우주 정부의 복잡한 행정 계획이 실행되게 될 때 놀라울 정도로 유용하고 항상 기꺼이 일하는 자들의 무리단이다.

 

10. 높은 아들 보조자

 

높은 아들 보조자들은 필사자 최종의 무리단의 그리고 그들의 영원한 동료들, 낙원-하보나 품성들의 영화롭게 된 상승자 존재들 중 재(再)삼위일체화 된 삼위일체화 아들들의 우수한 집단이다. 그들은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정부의 높은 아들들에 대한 개인적 도움자로서 초우주 봉사와 기능에 배정되어 있다. 그들은 사적(私的)인 비서관들로 지명되기에 적합할 것이다. 그들은 때때로 높은 아들들의 특별한 위원회들 그리고 다른 집단을 위한 사무관들로서 활동한다. 그들은 지혜의 완전 자들, 신성한 조언자들, 우주 검열자들, 막강한 사자들, 높은 권한자들, 그리고 무명무수자들을 섬긴다.

 

만일, 천상의 수호자를 논함에 있어서, 내가 이 두 번 삼위일체화 아들들의 제한조건들과 부족함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처럼 보였다면, 모든 공정성 안에서 내가 위대한 힘의 한 관점, 그들로 하여금 우리에게 거의 의미가 없도록 만드는 그 속성에 관심을 기울이겠다. 이 존재들은 그들이 단 하나의 그리고 최극 개념에 대한 품성화라는 사실에 바로 그들의 존재 이유가 있다. 그들은 어떤 신성한 개념, 어떤 우주적 이상에 대한 품성 구현(具現)인데, 그것이 전에는 전혀 상상되거나 표현되거나 삼위일체화 된 적이 없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 후에 삼위일체 포옹을 이루게 되며,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품성 실재의 개념-이상을 고려하듯이 신성한 삼위일체의 바로 그 지혜를 드러내고 실제적으로 포함한다. 그 특별한 개념이 우주들에게 계시되는 한, 이 품성들은 어떤 창조체나 창조주 지성이 상상이나 표현 또는 예증 가능한 모든 것들 전체를 포함한다. 그들은 품성화 된 바로 그 개념이다.

 

너희는 우주 실체의 한 가지 최극 개념이 이렇게 집중(集中)된 살아있는 존재들이, 초우주 행정을 맡은 이들에게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쓸모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내가 오르본톤의 남쪽 부분에 있는 새로운 우주들의 어떤 집단에 속한 세 가지 문제들에 대해 연구하도록 배정된 여섯 개 -높은 아들들 각각에 하나씩- 의위원회의 우두머리로 지명된 것은 그리 오래 전의 일이 아니다. 나는 내 위원회에 그러한 비서들을 일시적으로 배정하도록 유버사에 있는 그들과 같은 계층의 우두머리에게 내가 명령하였을 때 높은 아들 보조자들의 가치를 정확하게 감지하도록 만들어졌다. 우리의 개념들 중 첫 번째는 유버사에 있는 높은 아들 보조자들에 의해 대변되었는데, 그는 곧 우리 집단에 배정되었다. 우리의 두 번째 문제는 3번 초우주에 배정된 높은 아들 보조자 안에 내포되어 있었다. 우리는 기본적인 지식 합동과 보급을 위하여 중앙 우주 교환소를 통하여 이 근원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확보하였는데, 최극위 안에 창조체-삼위일체화 된 그리고 최종 안에 신(神)-삼위일체화 된 개념인 품성의 실제적 현존에 의해 제공되는 그 도움에 비교될 만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우리의 세 번째 문제에 관하여, 낙원의 기록들은 그러한 관념이 전혀 창조체 삼위일체화 된 적이 없음을 보여주었다.

 

높은 아들 보조자들은 광대한 개념들과 엄청난 이상들의 독특하고도 기원적인 품성체구현 들이다. 그리고 그러한 상태에서 그들은 때때로 우리의 심사숙고에 비할 바 없는 빛을 던져줄 수 있다. 내가 공간의 우주들 안 멀리에서 어떤 원격 임무를 수행하고 있을 때, 나에게 착수하고 해결하도록 파송된 바로 그 문제에 대하여 신성한 개념의 충만에 해당하는 높은 아들 보조자를 내가 운 좋게도 내 임무에 배정 받았다면, 이것이 돕는 면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생각해 보라. 그리고 나는 바로 이러한 경험을 반복적으로 겪었다. 이 계획에 있어서 유일한 어려움은 어떤 초우주도 이 삼위일체화 개념들의 완성된 한 판을 가질 수 없다는 점이며, 그래서 그 개념이 삼위일체화 되었음을 그 기록들이 나타냈을 때에도 이 존재들의 품성적 연합을 우리가 누리는 것은 일곱 번 중 오직 한 번이다.

 

우리는 유버사에 있는 이 존재들 중 훨씬 많은 숫자를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초우주 관리들에 대한 그들의 가치 때문에, 우리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공간의 순례자들에게 용기를 주고 또한 낙원의 거주민들로 하여금 그러한 창조적 모험여행들의 시행에 기본적인 그 경험적 실체들을 그들이 서로에게 기여한 후에 삼위일체화를 시도하도록 용기를 준다.

 

현재 우리는 약 1,250,000 명의 높은 아들 보조자들을 우리 초우주 안에 소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이 유버사에서 기능하듯이 대구역 그리고 소구역 둘 모두에서 봉사한다. 그들은 먼 우주들에 우리가 배정될 때 우리와 종종 동행한다. 높은 아들 보조자들은 어떤 아들 또는 어떤 위원회에든지 영원토록 배정되지 않는다. 그들은 계속 순환하고 있는데, 그들 자신인 그 개념 또는 이상이 낙원 삼위일체의 영원한 목적들을 가장 잘 진행시킬 수 있는 곳에서 봉사하며, 그들은 그의 아들들이 된다.

 

그들은 감동적으로 사랑스러우며, 놀랄 만큼 충성스럽고, 지극히 지능적이며, 최극으로 현명하고 -어떤 한 개념에 관한- 초월적으로 겸손하다. 그들의 한 개념 또는 이상과 관련되는 우주에 대한 지식을 너희에게 그들이 전할 수 있는 반면, 그들이 다른 실체들의 무리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심지어 상승하는 필사자들로부터 탐구하는 것을 관찰하는 일은 거의 애처로운 일이다.

 

그리고 이것은 삼위일체화 하느님의 아들들이라 불리는 특정한 이들, 더 특별히 낙원 삼위일체의 신성한 포옹을 통과하여 지나온, 그리고 초우주들의 봉사에 배정된, 그들의 즉각적 하보나 종착점과 그들의 결과로서 생기는 낙원 목표를 향하여 상승하는 시간의 필사자들의 안쪽을 향한 진보를 촉진시키는 노력을 그들이 지치지 않고 함에 있어서 옛적으로 늘계신이의 관리자들과 함께 현명하고도 납득하는 협조를 그곳에서 제공하는 그들 중 특정인의 기원과 본성과 기능에 대한 설명이다.

 

[오르본톤의 계시 무리단에 속한 막강한 사자에 의해 진술되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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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  제 47 편 일곱 맨션세계 운영자 08-20 2030
149  제 48 편 모론시아 삶 운영자 08-20 2042
148  제 49 편 거주되는 세계 운영자 08-20 1954
147  제 50 편 행성 영주 운영자 08-20 2175
146  제 51 편 행성 아담 운영자 08-20 2267
145  제 52 편 행성 필사자 신(新)시대 운영자 08-20 2135
144  제 53 편 루시퍼 반란 운영자 08-20 2620
143  제 54 편 루시퍼 반란의 문제 운영자 08-20 2246
142  제 55 편 빛과 생명의 구체 운영자 08-20 2122
141  제 56 편 우주 합일 운영자 08-20 2083
140  제 3 부 유란시아의 역사 / 제 57 편 유란시아의 기원(起源… 운영자 08-21 2435
139  제 58 편 유란시아의 생명 태동 운영자 08-21 2162
138  제 59 편 유란시아의 해양 생명 시대 운영자 08-21 2291
137  제 60 편 초기 육지 생명 시대의 유란시아 운영자 08-21 2274
136  제 61 편 유란시아의 포유류 동물기 운영자 08-21 2356
135  제 62 편 초기 사람의 시조(始祖) 종족 운영자 08-21 2185
134  제 63 편 최초의 인간 가족 운영자 08-21 2134
133  제 64 편 진화하는 유색 인종 운영자 08-21 2229
132  제 65 편 진화의 총괄 운영자 08-21 2212
131  제 66 편 유란시아의 행성 영주 운영자 08-21 2329
130  제 67 편 행성의 반란 운영자 08-21 2150
129  제 68 편 문명의 태동 운영자 08-21 2111
128  제 69 편 원시 형태의 인간적 제도 운영자 08-21 2182
127  제 70 편 인간 정부의 발전 운영자 08-21 2229
126  제 71 편 국가의 발전 운영자 08-21 1981
125  제 72 편 이웃 행성의 정부 운영자 08-22 2173
124  제 73 편 에덴 동산 운영자 08-22 2261
123  제 74 편 아담과 이브 운영자 08-22 2382
122  제 75 편 아담과 이브의 불이행 운영자 08-22 2486
121  제 76 편 두 번째 동산 운영자 08-22 2204
120  제 77 편 중도 창조체 운영자 08-22 1943
119  제 78 편 아담 시대 이후의 보라색 인종 운영자 08-22 2252
118  제 79 편 동방에서의 앤다이트 확대 운영자 08-22 2291
117  제 80 편 서방에서의 앤다이트 확대 운영자 08-22 2269
116  제 81 편 근대 문명의 발전 운영자 08-22 2216
115  제 82 편 결혼의 진화 운영자 08-22 1813
114  제 83 편 결혼 제도 운영자 08-22 2316
113  제 84 편 결혼과 가정생활 운영자 08-22 2092
112  제 85 편 경배의 기원 운영자 08-22 2255
111  제 86 편 종교의 초기 진화 운영자 08-22 2054
110  제 87 편 귀신 예찬 운영자 08-22 2183
109  제 88 편 주물 숭배, 부적과 마술 운영자 08-22 2428
108  제 89 편 죄, 희생 제물, 그리고 속죄 운영자 08-22 2436
107  제 90 편 샤머니즘 - 주술사와 사제 운영자 08-22 2336
106  제 91 편 기도의 진화 운영자 08-22 2037
105  제 92 편 종교의 후기(後期) 진화 운영자 08-22 2380
104  제 93 편 마키벤타 멜기세덱 운영자 08-22 2131
103  제 94 편 동양의 멜기세덱 가르침 운영자 08-23 2294
102  제 95 편 레반트에서의 멜기세덱의 가르침 운영자 08-23 2194
101  제 96 편 야훼 - 히브리인의 하느님 운영자 08-23 2609
100  제 97 편 히브리인 사이에서의 하느님의 개념의 진화 운영자 08-23 2453
99  제 98 편 서방(西方)의 멜기세덱 가르침 운영자 08-23 2261
98  제 99 편 종교의 사회적인 문제 운영자 08-23 1961
97  제 100 편 인간 경험 속의 종교 운영자 08-23 2103
96  제 101 편 종교의 실제적인 본성 운영자 08-23 2122
95  제 102 편 종교적 신앙의 기초 운영자 08-23 2084
94  제 103 편 종교적 경험의 실체 운영자 08-23 2146
93  제 104 편 삼위일체 개념의 성장 운영자 08-23 2068
92  제 105 편 신(神)과 실체 운영자 08-23 1832
91  제 106 편 실체의 우주적 차원 운영자 08-23 1957
90  제 107 편 생각조절자의 기원과 본성 운영자 08-23 2039
89  제 108 편 생각조절자의 임무와 사명활동 운영자 08-23 1871
88  제 109 편 조절자와 우주 창조체의 관계 운영자 08-23 1878
87  제 110 편 조절자와 개별 필사자의 관계 운영자 08-23 1997
86  제 111 편 조절자와 혼 운영자 08-24 2143
85  제 112 편 품성 생존 운영자 08-24 2079
84  제 113 편 성(聖)천사 운명 수호자 운영자 08-24 2206
83  제 114 편 성(聖)천사의 행성 정부 운영자 08-24 2256
82  제 115 편 최극(最極) 존재 운영자 08-24 1931
81  제 116 편 전능 최극자 운영자 08-24 2120
80  제 117 편 최극자 하느님 운영자 08-24 2424
79  제 118 편 최극과 궁극 - 시간과 공간 운영자 08-24 2125
78  제 119 편 그리스도 미가엘의 증여 운영자 08-24 2449
77  제 4 부 예수의 일생과 가르침 /제 120 편 미가엘의 유란… 운영자 08-26 2441
76  제 121 편 미가엘이 증여된 시기 운영자 08-26 2311
75  제 122 편 예수의 탄생과 유아 시절 운영자 08-26 2447
74  제 123 편 예수의 유년기 초기 운영자 08-26 2472
73  제 124 편 예수의 유년기 후기 운영자 08-26 2232
72  제 125 편 예루살렘에서의 예수 운영자 08-26 2141
71  제 126 편 혹독한 시련의 2년 운영자 08-26 2183
70  제 127 편 청년기 시절 운영자 08-26 2061
69  제 128 편 예수의 성년기 초기 운영자 08-26 2277
68  제 129 편 예수의 성년 시절 후반기 삶 운영자 08-26 2300
67  제 130 편 로마로 가는 길에서 운영자 08-26 2375
66  제 131 편 세계의 종교들 운영자 08-26 2147
65  제 132 편 로마 체류 기간 운영자 08-26 2114
64  제 133 편 로마에서 돌아옴 운영자 08-26 2320
63  제 134 편 과도기 시절 운영자 08-26 2337
62  제 35 편 세례 요한 운영자 08-26 2282
61  제 136 편 세례와 40일 운영자 08-26 2070
60  제 137 편 갈릴리에서의 체류기간 운영자 08-26 2164
59  제 138 편 천국 사자(使者)들의 훈련 운영자 08-26 2154
58  제 139 편 열두 사도 운영자 08-26 1843
57  제 140 편 열 두 사도를 세움 운영자 08-26 2280
56  제 141 편 대중 활동의 시작 운영자 08-26 2024
55  제 142 편 예루살렘에서의 유월절 운영자 08-26 2054
54  제 143 편 사마리아를 지나감 운영자 08-26 2064
53  제 144 편 길보아와 데가볼리에서 운영자 08-26 2134
52  제 145 편 가버나움에서의 중대한 4일간 운영자 08-26 2189
51  146 편 갈릴리의 첫 번째 설교 여행 운영자 08-26 2044
50  제 147 편 예루살렘으로 가는 도중의 방문 운영자 08-26 2099
49  제 148 편 벳새다에서의 전도자들 훈련 운영자 08-26 2020
48  제 149 편 두 번째 설교 여행 운영자 08-27 2030
47  제 150 편 세 번째 설교 여행 운영자 08-27 2162
46  제 151 편 해변에 머물면서 가르침 운영자 08-27 2030
45  제 152 편 가버나움 위기에 이르기까지의 사건 운영자 08-27 2074
44  제 153 편 가버나움에서의 위기 운영자 08-27 1963
43  제 154 편 가버나움에서의 마지막 나날 운영자 08-27 2031
42  제 155 편 갈릴리 북부지방을 지나서 도피하다 운영자 08-27 1926
41  제 156 편 두로와 시돈에서 체류 운영자 08-27 3057
40  제 157 편 케자리아-빌립보에서 운영자 08-27 2057
39  제 158 편 변모의 산 운영자 08-27 2101
38  제 159 편 데가볼리 전도 여행 운영자 08-27 2220
37  제 160 편 알렉산드리아에서 온 로단 운영자 08-27 2021
36  제 161 편 이어진 로단과의 토론 운영자 08-27 2055
35  제 162 편 초막절 축제 운영자 08-27 2264
34  제 163 편 마가단에서의 70인의 임명식 운영자 08-27 2228
33  제 164 편 봉헌식 축제 운영자 08-27 1876
32  제 165 편 페레아 전도가 시작됨 운영자 08-27 2097
31  제 166 편 페레아 북쪽 지방의 마지막 방문 운영자 08-27 1969
30  제 167 편 필라델피아 방문 운영자 08-27 2021
29  제 168 편 나사로의 부활 운영자 08-27 2456
28  제 169 편 펠라에서의 마지막 가르침 운영자 08-27 2190
27  제 170 편 천국 운영자 08-27 2021
26  제 171 편 예루살렘으로 가는 길에서 운영자 08-27 2128
25  제 172 편 예루살렘에 들어감 운영자 08-27 2173
24  제 173 편 예루살렘에서의 월요일 운영자 08-27 1915
23  제 174 편 화요일 아침 성전에서 운영자 08-27 2044
22  제 175 편 성전에서의 마지막 설교 운영자 08-27 2034
21  제 176 편 화요일 저녁 감람산에서 운영자 08-27 2181
20  제 177 편 수요일, 휴식을 취한 날 운영자 08-27 3301
19  제 178 편 야영지에서의 마지막 날 운영자 08-27 3136
18  제 179 편 최후의 만찬 운영자 08-27 3386
17  제 180 편 작별 설교 운영자 08-27 3087
16  제 181 편 마지막 훈계와 경고 운영자 08-27 3263
15  제 182 편 겟세마네 동산에서 운영자 08-27 3454
14  제 183 편 배반과 예수의 체포 운영자 08-27 3559
13  제 184 편 산헤드린 법정 앞에서 운영자 08-27 3208
12  제 185 편 빌라도 앞에서의 심문 운영자 08-27 3348
11  제 187 편 십자가 형 운영자 08-27 3538
10  제 188 편 무덤에 있던 시간 운영자 08-27 3484
9  제 189 편 부활 운영자 08-27 3696
8  제 190 편 예수의 모론시아 출현 운영자 08-27 3404
7  제 191 편 사도들과 여러 다른 지도자에게 출현 운영자 08-27 3469
6  제 192 편 갈릴리에서의 출현 운영자 08-27 6783
5  제 193 편 마지막 출현과 상승 운영자 08-27 6842
4  제 194 편 진리의 영 증여 운영자 08-27 6340
3  제 195 편 오순절 이후 운영자 08-27 6447
2  제 196 편 예수의 신앙 운영자 08-27 7034
1  우리 여정의 최종 목적지 운영자 07-27 164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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