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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신God 게임" - 4/9/2002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2007-07-01 (일) 04:03 조회 : 2710
"신 게임"
The "God Game"
4/9/2002


From Hosts of Heaven through Sara Lyara
ⓒ Copyright Sara Lyara Estes 1999-2001
Web site: http://www.operationterra.com
e-mail: lyara@operationterra.com
Postal mail address: Lyara c/o Celestial Cooperatives,
PO Box 2231, Oroville, WA 98844 (USA



볼 눈이 있는 자들에게는 당신들 주변에 온통 많은 변화들이 진행되는 것이 명백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우리의 지시를 따른다면, 일들이 가속되고 강렬해진다 하더라도 당신은 평화감을 깊게 하며, 조용하고 침착하게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한 문턱 사건threshold event까지는 당신들의 미래에 아직 좀 시간이 있는데, 우리는 돌아보고 준비할 이 긴 준비시간에 당신들이 그것이 행성지구로부터 당신들의 퇴장의 마지막 단계와, 그에 따를 신세계의 시작을 가져옴을 알면서, 조용한 수용으로 그것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이해를 통합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이 얼마나 우리로부터 듣고 싶어하며, 또 일들에 대한 우리의 전망을 듣는 것이 얼마나 당신들에게 도움이 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막간의 분위기에서 우리는 오늘 우리의 대화로 여러분을 좀 즐겁게 해주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모델은 실로 당신들의 연예계로부터 오는데, 비록 우리가 당신들이 그것을 좀 더 깊게 가져가기를 희망하지만 말입니다.  종종 오락은 달리는 쓴 약이 될 것을 삼키는 쉬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인생을 모든 이가 그들의 역을 맡아 하고 그들의 대사를 말하는 일종의 영화로 본다면, 그때 신/창조자God/Creator는 궁극적 제작자입니다.  우리는 전에 상위자아Oversoul에 대해, 그가 어떻게 그 자신의 동시적 투사들 - 당신의 현신(顯身)들, 혹은 "생애들lives"로 당신이 체험하는 것 - 을 창조하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상위자아는 그 자신의 개체적 표현들에 대한 영사기이며, 신/창조자는 상위자아들을 통해, 그들의 극성에 상관없이, 상연하는 모든 영화들에 대한 대본작가입니다.  우리가 가끔 말했듯이, 창조자는 그 자신의 창조물들을 통해 그 자신을 체험하기 위해 모든 것EVERYTHING을 창조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점점 복잡한 체험들을 위한 잠재성을 늘리기 위해 어떻게 두 가지 극성을 창조할 필요가 있었는지, 어떻게 상위자아들 자신이 두 가지 "취향flavors," 혹은 극성 - 우리가 자기봉사(STS-service to self)와 타인봉사(STO-service to others) 지향으로 구분했던 - 으로 오는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영화에서는 반대세력과 갈등이 있으며, 그것은 인생의 "영화" 속에서도 또한 진실입니다.  그것을 잠시 동안 생각해보세요.  만약 당신이 영화를 보러갔는데, 모든 것이 조화롭고 순탄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다소 단조롭게 볼 것이고, 얼마 후에는 재미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극복해야할 도전도 없고, 똑같은 즐거움 외에 아무 것도 없으며, 내내 별 것이 없으면 - 그다지 자극이 없다면 - 당신의 마음은 심심해져서 다른 것들을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영화들이 즐거운 오락이 되기를 원하는 이유이며, 그 때문에 영화들은 반대세력들과 갈등과 극복해야할 도전들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3차원의 생활이 그렇습니다.  만약 충분한 자극이 없다면, 사람들은 일종의 무기력과 권태에 빠질 것이고, 흥미를 잃거나, 혹은 그들이 강도와 다양성을 체험할 수 있는 상황들을 제조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것이 계속 더 많이 알기를 구하는 사람의 본성입니다.  그리고 창조자의 주된 욕구는 항상 그 자신의 창조물들의 상호작용을 통해 그 자신을 더 많이 아는 것입니다.

신의 게임에서, 창조자는 그의 모든 창조물들을 "(옷으로)입으며", 그의 창조된 모든 부분들을 통해 모든 "역들parts"(역할들/인물들)을 연기합니다.  더 높은 밀도에서는, 게임이 바뀌며, 룰들이 바뀌나, 그 핵심에서는 여전히 신의 게임입니다.  이제 이것이 어떤 것과 무슨 관계가 있으며, 이것이 어떻게 당신들이 매일, 계속 체험하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자, 신의 게임에서, 이것을 읽고 있는 당신들 모두는 영화 속의 하나의 인물입니다.  인물들은 그들의 타고난 성격이 있으며, 또 그들의 체험을 통해 배운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3차원에서는 촉매가 고통입니다.  4차원에서는 촉매가 사랑입니다.  당신들은 3차원에 있으며, 당신들의 성격은 당신들의 고통과 당신들이 구하는 것(찾는 것)에 의해 형성됩니다.  당신들의 결정적 순간들 - 하나의 체험이 당신에게 너무나 깊이 영향을 주어 당신의 인생의 진로를 바꾸게 한 그러한 순간들 - 의 대부분은 당신의 고통, 또는 당신의 구하는 것과 관계됩니다.  당신의 구함seeking은 그의 창조물들을 통해 그 자신을 알고자하는 창조자의 욕구에서 옵니다.  당신의 고통은 그의 창조물들을 통해 그 자신을 알고자하는 창조자의 욕구에서 옵니다.  창조자는 그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자 욕구하므로, 모든 체험에 대한 촉매는 구하는 것과 고통 둘 다입니다.

이제, 그러한 조건들이 어떻게 충족될까요?   무엇이 고통을 제공하고, 무엇이 구하는 것을 지원할까요?  당신들은 고통의 원천을 "적들," 혹은 "가해자들," 혹은 원한다면 자기봉사의 "악당들"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한 명칭들은 당신들의 생활에서 고통의 원천을 구분하는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3차원에서 당신들의 체험의 완전성을 위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구함을 지원하는 원천이 - 당신이 "친구들", 혹은 "사랑하는 이들", 혹은 "선생님들"로 부르는 자들 - 있습니다.  둘 다가 당신의 체험의 완전성을 위해, 상연할 전체 각본이나 드라마를 위해 필요합니다.  그 둘 다가 그의 창조물들을 통해, 신의 게임을 통해 표현하는 창조자입니다.  여기에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대한 작은 통찰이 있습니다.

질서의 힘인 사랑에 의해 조건화된 창조의 순수한 빛은 근원/창조자로부터 상위자아들의 렌즈를 통해 끊임없이 흘러나옵니다.  상위자아들은 그들 자신의 특정 편향, 혹은 "지각/수용의 각도angle of perception/reception"를 통해 빛을 색칠하며, 빛은 상위자아를 통과함으로써 특정 성질을 취합니다.  당신들은 이 성질들을 원형들archetype로, 편향들biases로, 탐험해야할 주제들themes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본질들essences로 보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의 가장 순수한 상태에서, 그들은 창조자의 특정 측면의 본질이며, 많은 그것들이 사용 가능합니다.  우리는 미래의 시간에 이 개념을 더욱 탐구할 수 있으나, 지금으로서는 단지 상위자아가 특정 본질이나 주제를 탐험하기 위해 존재하고, 그것은 많은 다른 무대나 환경들 속에 "생애들"을 창조함으로써 그렇게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러나 모든 다른OTHER 상위자아들도 같은 일을 하고 있는데, 따라서 주어진 어떤 환경에서, 사람은 존재와 많은 다른 본질들과의 상호관계에 대한 잠재성을 가지며, 이것이 많은 다른 종류의 체험들에 대한 풍부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모든 실리적인 목적을 위해, 가능성들의 본래 세트는 무한하며, 그러나 지금은 그러한 가능성들의 많은 부분이(대부분은 아니라도) 탐험되었으며, 본래의 본질로 돌아가는 증류(蒸溜)distillation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들 주위의 세계에서 당신이 보는 각 사람은 본래의 본질로 돌아가는 이 증류의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그들은 참된 자신으로 더욱MORE 되어갈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이 그의 주변 사람들의 기대에 정말 맞추려고 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규정하는 순간들로 반응하면서 그들의 삶을 살 때 어떤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상처가 계속 갈 때, 많은 거부와 많은 강렬한 구하기가 있습니다.  육체로 있다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시간일까요?  행성지구의 역사상 어떤 시기도 그처럼 강렬한 체험의 풍부한 잠재성이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창조자의 전망에서는 영화가 얼마나 더 재미있을런지요!  신의 게임에서는 체험이 더 강렬할수록 그것이 제공하는 풍부함이 더 좋습니다.

이제 어떤 예를 들어보지요.  만약 탐험의 초점이 권력의 주제라면, 그러면 권력의 부재(무력함)와 권력의 소유를 탐험할 잠재성이 있습니다.  권력의 부재에서는 사람은 또한 그들 위에 권력을 쥔 자들로부터 권력의 소유에 대해 배우며, 그 반대도 진실인데, 권력을 소유한 사람은 그들이 권력을 행사하는 자들로부터 배웁니다.  신의 게임 안에 고유한 상보성(相補性)RECIPROCITY이 있습니다.  신은 필요한 모든 연기자들을 공급하며, 가르치고 배우는 것을 동시에 합니다.  각 연기자는 다른 사람에 대한 선생이며, 또한 그로부터 배웁니다.  각 사람은 스스로를 더욱 명확히 보고, 자신을 더욱 깊이 알기 위한 다른 사람에 대한 거울입니다.  많은 생애들이 창조되고 체험된 후에, 이 모든 가르침과 배움은 상위자아의 집단 체험으로 통합되며, 그로부터 창조자에게 돌아갑니다.  그것은 모두 특정 상위자아의 투사들이 다른OTHER 상위자아들의 투사들과의 상호작용INTERACTION으로부터 옵니다.  이것이 창조자가 그의 창조물들을 통해 그 자신을 체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나의 특정 상위자아의 체험은 다른 상위자아들의 투사들과의 상호작용에 의해 증폭되고, 풍부해지며, 색칠해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각 상호작용 지점에서의 피드백과 변경으로 완전히 역동적인 과정입니다.  사실, 이것은 사람들의 진실일 뿐 아니라, 창조된 혹은 실현된 세계들의 전체 조직fabric의 진실입니다.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물질의 기본 건축벽돌을 발견했고 그것을 쿼크quark라고 부릅니다.  하나의 쿼크는 빛으로 만들어집니다.  밝히는 빛이 아니고, 질료인 빛입니다.  모든ALL 물질은 이 빛의 단위로 지어집니다.  이제, 이 쿼크들은 빛으로 만들어지나, 그들은 파동 혹은 소리Sound에 의해 조건화되거나 모습이 갖추어집니다.  소리와 빛이 함께 실현된 세계들을 위한 물질적 기반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고려해야할 측면이 한가지 더 있습니다.  하나의 쿼크가 다른 쿼크와 상호 작용할 때, 그들은 그 상호작용에 의해 둘 다 변합니다BOTH CHANGED.  그러므로 물질적 표현의 가장 근본적인 수준에서도, 끊임없는 상호작용과 변화의 역동적 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런 상호작용들을 실행하는 전 쿼크들의 전체 집단에 대한 메트릭스(모형)인 의식의 장 혹은 자각의 장이 깔려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근본적인 수준에서, 모든 쿼크들은 이 의식적 자각의 장 속에 담겨 있으므로 모든 다른 쿼크들과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장이 신의 마음Mind of God입니다.  모든 실현된 현실은 신의 마음 속에 박혀있으며, 신의 마음의 메트릭스를 통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것들은 연결되어 있다"고 말할 때, 이것은 근본적인 진실입니다.

상위자아들은 지적 에너지의 광대한 장들입니다.  그들은 자각하며, 그들 역시 똑같은 메트릭스에 심어져 있습니다.  그들이 그들의 투사물을 투사할 때, 그들은 물질의 건축벽돌인 쿼크들을 통해 그들을 실현합니다.  투사기 - 상위자아 - 의 수준으로부터 오는 모든 것들, 모든 실현들, 그리고 상위자아의 투사의 실현을 구성하는 입자들은 신의 마음 속에 박혀있습니다.  그러므로, 신의 게임에서 신은 그가 만드는 영화 속의 배우들이자 제작자로서 그 자신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 배우들은 사람들만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바람, 비, 꽃들, 나무들, 벌레들, 동물들과 같은 것들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모두 창조자의 창조물들입니다.  그들은 신의 게임에서 모두 연기자들입니다.  그들은 모두 고통을 위한, 그리고 구하는 것을 지원하는 촉매의 원천들입니다.

바위를 예로 들어봅시다.  만약 당신이 바위에 발가락을 부딪쳤거나 맨발로 뾰족한 바위를 밟았을 때, 그것은 당신에게 고통의 체험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바위는 당신이 가파른 길을 올라가거나 시냇물을 건너려고 할 때 발판을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바윗돌이며, 그들은 모두 신의 게임의 일부입니다.  만약 당신의 인생 각본이 당신의 구함의 어느 지점에서 시냇물을 건너는 것을 필요로 한다면, 바위는 당신의 체험의 한 요소입니다.  바위도 역시 지각이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밟는 것을 체험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에너지, 당신의 생각들을 체험하며, 그것은 밟히는 것으로부터 무게나 압력의 느낌을 체험합니다.  바위 역시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들의 세계에서 오늘날 진행되고 있는 일들의 어떤 것을 보기로 합시다.  남극에 있는 로스 빙벽Ross Ice Shelf의 큰 부분이 진행되고 있는 변화의 일부로 최근에 붕괴되었습니다.  이 변화는 이미 일어난 다른 변화들의 결과로 일어났습니다.  그 거대한 얼음 덩어리들이 자유로이 떠다니면서 마침내 녹을 때, 그들은 그들이 떠 있는 대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녹는 얼음으로부터의 맑은 물이 그 주변의 물의 염도를 변화시킵니다.  염도의 변화는 대양 조류의 흐름에 미약한 변화를 일으킵니다.  그 대양조류의 흐름의 변화는 기상패턴에 미약한 변화를 일으킵니다.  기상 패턴의 그 변화들은 농작물과 식량 생산에 영향을 미칩니다.  식량생산의 그 변화는 식량의 입수가능성과 또 식량의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급과 가격매기기의 그 변화는 사람들의 우선순위들의 미묘한 변경과 같은 다른 미묘한 변화를 일으킵니다.  사람들이 굶어죽을 때 그들은 모든 수단을 다해 생존하기 위해 절망적이 되며,  그것은 달리는 행동하지 않을 그런 방식으로 행동하게 이끕니다.  그러한 행동들은 다시 다른 일들에 영향을 미치고, 그것은 계속 다른 일들을 가동시키고, 그렇게 신의 게임은 계속 됩니다.  실현된 세계들의 단 하나의 부분이 실현된 세계들의 모든 다른 부분들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신의 마음을 통해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그리고 신은 무언가가 존재하는 모든 곳에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신의 게임의 일부이며, 거기서 신은 그 창조물들을 통해 그 자신과 관계합니다.

본질로의 귀환과 함께, 일들이(그리고 특히 사람들이) 그들의 조건화와 환경적 압력 아래서 참된 그들 자신으로 보다 되어 갈 때, 당신들은 많은 일들이 떠오르는 것을 봅니다.  영웅들과 악당들이 보다 그들의 참된 본질로 되어갈 때 양극화가 심해집니다.  긍정적인 것은 더욱 긍정적이 됩니다.  부정적인 것은 더욱 부정적이 됩니다.  누군가가 다른 사람들로부터 취한 것들과 그들 본질의 부분이 아닌 것들은 내던져질 것이며, 이따금 불쾌한 방식으로 내던져질 것입니다.  몸의 통증들과 고통들, 감정적 통증들과 고통들, 영적 통증들과 고통들 -- 이 모든 것이 진행되고 있는 본질의 정화과정의 일부입니다.  본질과 맞지 않는 것들에 대한 관용은 더 낮아집니다.  본질과 맞지 않는 것으로부터 물러나는 더 큰 경향이 있으며, 그것은 우리가 전에 이야기 한 바 있는, 모든 그룹들로의 대 분류로 보입니다.  그러리라고 생각되는 사람이 그렇지 않음을 발견하는, 가끔 놀람으로 오는 떠오르는 일들이 있습니다.  당신의 자기-지각을 형성한 많은 것이 생의 초기의 체험들의 결과인데, -- 당신을 특정 진로에서 벗어나게 하고, 특정 선택을 탐험하며, 당신의 고통을 치유하려고 시도하며, 당신의 구함을 규정하려고 시도하며, 당신이 찾는 것이 무엇인가를 찾는 그 결정적인 체험들의 결과입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근본적인 방식에서 지금 변하고 있는 당신의 생활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신의 게임이 창조Creation의 이야기 속의 이 장에서 거의 끝났기 때문입니다.  신은 이 특정 환경의 변수들을 통해 사용 가능한 주제들과, 역할들과, 잠재성들을 탐험했으며, 좋은 영화에서처럼, 지금은 마지막 장의 시간인데, 거기서 질문이 응답되며, 갈등들이 해결되고, 모든 사람이 후편을 살기 위해 떠납니다!  당신의 속편은 우주선에서의 삶이며, 그런 다음 테라에서의 삶으로 -- 당신이 좋다면, 삼 편이 되는데,  그것은 아직도 다른 영화들로 가는 길 위에 있는 막간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집으로 오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더욱 당신의 본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함께 있고 싶어하는 "다른 이들"이 누구인지 알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의 어떤 것도 신의 게임 없이는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의 아무 것도 옹호자와 적대자 없이는, 영웅들과 악당들이 없이는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각본은 스토리가 전개되기 위해 둘 다를 필요로 합니다.  갈등은 해결에 이르고, 그 해결 속에서 모든 이들이 상호작용으로 변합니다.  변화는 영원합니다.  당신들은 영원하며, 그리고 당신들은 영원히 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평화와 존경과 축복 속에서 당신들을 떠납니다.  
아멘, 아도나이 세바요쓰.
우리는 천상의 주재자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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